심즈4 TS4 CC finds/맥시스매치 의상 MMclothes

심즈4 cc템 추천/ 맥시스매치 의상 추천 10 - 인어꼬리cc (feat.알파)

SIMZIPSA 2019. 7. 10. 05: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심즈하는 집사입니다.

아일랜드 라이프 확장팩이 출시된 지도 벌써 거의 3주차네요.

처음 CAS템들을 보자마자 인어cc가 엄청 다양하게 나오겠구나 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쏟아지지는 않는 것 같아요.흑흑

오늘도 여기저기 둘러보다 유독 인어꼬리 리컬러cc템들이 좀 보여서 가지고 왔습니다. 

** 아일랜드 라이프 확장팩이 꼭 필요합니다 **

웬만하면 기본게임만 있어도 되는 cc템들 위주로 가져오려고 하는데

인어꼬리는 반드시! 아일랜드 팩이 있으셔야 입힐 수 있습니다!

 


 

 

1.

DL

엄청 파스텔스러운 색감 위주로 스와치가 추가된 꼬리입니다.

꼬리 디테일은 바꾸지 않고 색상만 추가한 cc템이라고 하네요!

파스텔꼬리를 입히고 싶으셨던 분들께 꿀템인 꼬리일 것 같습니다.

 

 

 

2.

DL

스와치가 51개 정도 되는 꼬리입니다.

원톤만 있는게 아니라서 더 다양하게 느껴지네요!

 

 

 

3.

DL

2번과 같은 제작자분의 꼬리입니다.

역시 51개 색상이 추가되었네요!

 

 

 

4.

DL

색상스와치는 20개 정도 추가되었지만 패턴이 다양하네요!

더 화려한 느낌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

DL

톤 다운된 파스텔 느낌의 원톤 색상 꼬리입니다.

깔끔깔끔하네요!

 

 

 

6.

DL

진짜 무슨 물고기비늘같은 느낌의 꼬리입니다.

기본 꼬리보다 엄청 화려해지고 더 비늘스러워진 것 같네요!

맥매템보다는 알파템들과 더 잘 어울리는 꼬리입니다.

 

 

 

 

제작자 분들께서도 더 다양한 꼬리cc템들을 제작 중이라고 하시니

업데이트 되는대로 빠르게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심~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