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TS4 CC finds/남심 Male CC

심즈4 cc템 추천/ 남심 의상 10 - 셔츠

SIMZIPSA 2019. 7. 1. 18: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심즈하는 집사입니다.

뭔가 굉장히 오랜만에 남심 옷을 포스팅 하는 것 같네요. 흑흑

요즘들어 CC템 제작자분들 페이지에도 업로드가 그닥 많이 되지는 않는 것 같아서 

오늘도 수량이 좀 적습니다.

남심 셔츠 위주로 찾다보니 더 적어진 것 같아요.

다음번 포스팅에는 가득가득 담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남심 셔츠 -

 

1.

Download page

동글동글한 소매 퍼프가 참 귀여운 옷입니다.

소매 단추 디테일도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텍스쳐도 고퀄이지만 일단 색감이 너무 취저인 셔츠입니다.

 

 

 

2.

Download page

위와 비슷한데 단추가 다 잠겨있고 색감이 더 파스텔 스럽게 귀엽네요.

이 제작자님의 여심 의상들도 가져오고 싶었지만 예쁜게 너무 많아서 한도끝도 없이 글이 너무 길어질까봐

일단 남심 셔츠로만 가져왔습니다.

여심 의상들도 정말 전부 다 추천드립니다.

 

 

 

3.

Download page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깔끔한데 너무 답답하지 않고 예쁜 셔츠입니다.

허리춤 디테일이 정말 정말 예뻐서 강추드리는 셔츠입니다!

 

 

4.

Download page

아일랜드 라이프 확장팩을 구매한 이후로 자꾸 이런 오픈셔츠가 땡기네요.

술라니에 심어놓은 남심들 윗도리란 윗도리는 몽땅 벗기고 싶은 건 저뿐인가요?

너무 화려하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심심하지도 않은 이런 셔츠도 입히고 싶어 가져왔습니다.

꽃무늬나 트로피컬 패턴도 좋지만 이런 옷도 입혀놔야 덜 정신사납더라구요.

 

 

 

 

5.

https://www.thesimsresource.com/members/belal19972/downloads/details/category/sims4-clothing-male-teenadultelder-everyday/title/belaloallure_martin-top/id/1450357/

너무 벗겨놓으면 민망할 때 찾게되는 (ㅋㅋ) 셔츠입니다.

뭔가 정글팩 스럽기도 하고 아일랜드팩 스럽기도 하네요.

여기저기 버무려도 튀지 않고 잘 어울리는 패턴들 같아요.

 

 

 

6.

Download page

너드남심 만들 때 빠질 수 없는 셔츠입니다.

패턴도 큼직한게 뭔가 더 너드스럽네요.

단추도 잠그고 셔츠도 담아입고 체크패턴도 있고.. 딱 너드심 옷으로 제격입니다.

 

 

 


 

다 쓰고나니 정말 수량이 적네요. 흑흑

분발해서 더 꽉꽉 눌러담은 포스팅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심~ 하세요!

728x90
반응형